회원정보

FAQ 검색
FAQ 검색

회원정보 목록

  1. Q

   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컴퓨터에서 쿠키 삭제 및 캐시 삭제가 정상적으로 말소 되지 않아서 발생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.


   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 삭제를 꼭 진행하시고 재 로그인 시도 해보세요.


    위와 같이 진행을 했는데도 로그인이 되지 않으시면 킹콩마사지 이메일로 보내주시면


    신속히 복구 하도록 하겠습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2. Q

   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내 정보 수정에서 회원님의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.


   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.


    닉네임 변경 이미 다른 회원님이면, 사용중인 닉네임으로는 변경이 어렵습니다.


    비밀번호 변경은 영문, 숫자 포함 8글자 이상만 설정 가능합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3. Q

    킹콩마사지는 아이디는 몇 개까지 만들 수 있나요?

    회원 한 분에 휴대폰 번호로 한 개의 계정만 가입이 가능합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4. Q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이 안나요

    아이디 찾기


    휴대폰 전화번호로 인증 후 가입한 회원 


    1) 로그인 > 아이디 찾기


    2) 회원가입 시 인증받은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인증


    3) 아이디 확인

     


    비밀번호 찾기


    1. 휴대폰 전화번호 인증 후 가입한 회원


    1) 로그인 > 비밀번호 찾기


    2) 회원가입 시 인증받은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인증 


    3) 해당 휴대폰 번호로 임시 비밀번호 전송


    4) 해당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>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


     

    위의 방법에도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에 불편을 겪으시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감사합니다.

  5. Q

    킹콩마사지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내 정보 수정 > ' 회원탈퇴'


    회원탈퇴 시 주의사항을 꼭 확인 후 회원탈퇴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※주의사항


    - 회원탈퇴 시 계정 정보 복구가 불가능합니다. (회원탈퇴 24시간 이후 재가입 가능)


    - 현재 보유중인 쿠폰, 포인트는 모두 소멸되며 복구할 수 없습니다.


    - 탈퇴 후 재가입시 첫가입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. (신규회원 쿠폰, 첫 결제 시 쿠폰 등)


    - 등록 된 리뷰는 자동으로 삭제되지 않습니다. 탈퇴 전 개별적으로 삭제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 탈퇴 후 리뷰 삭제 요청시 ( 회원님의 신분증 사본을 제출 요함 )


    감사합니다.

모바일버전